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시즌스 케이터링
주소
118 W 6th Ave, Vancouver, BC
Vancouver , BC V5Y 1K6
전화번호
604-215-3330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사무실 및 이벤트 전문 출장요리 'Seasons Catering' : 고급스러운 아침식사, 런치박스, 샌드위치, 베이커리, 핑커푸드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시즌스 케이터링의 에바 팀장입니다.
'Seasons Catering Ltd'은 2006년부터 밴쿠버에 위치해 있는 회사 및 다양한 이벤트들의 식사를 담당하고 있는 케이터링 업체입니다.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깨끗한 로컬 식자재 및 전문적이고 독창적인 메뉴로 매번 고객들을 만족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 (로펌, Financial consultant, 부동산 오픈하우스, 학교, 정부기관 등)에서 일상적인 아침식사 및 점심으로 자사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식사 외에도 특별한 이벤트 (결혼식, 세미나, 축제, Baby shower, Kid’s birthday party, 종교행사, 론칭행사 등)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뷔페식 Canadian Breakfast, Lunch, Hot Entree(Pasta, lasagna, BBQ, Back rib, Seafood) 및 높은 퀄리티의 핑거푸드 (Cheese/Charcuterie platter, Canape)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사의 전문적인 딜리버리 팀이 Seasons Catering차량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직접 배달을 해드립니다.

코로나 이후 자사는 메뉴 대부분에 관해 Minimum order, 최소 주문량을 없애고 고객들의 아침식사 샌드위치, 런치박스 등을 소량으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달지역은 제한되어 있지 않으며 컨설팅을 통해 메뉴 선정 및 Budget을 맞추어 드립니다.

Seasons Catering은 전문적인 셰프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키친은 여러 스테이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본사 사무실은 키친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의 request를 주방과 바로 논의해 효율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자사의 하루일과는 매일 새벽 4시 제빵사들의 밀가루 반죽과 함께 시작됩니다.
나머지 사무실 팀원 및 주방 팀원들은 오전 8시부터 그날의 식사준비를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배달 팀원들은 고객께 필요한 음식 이름카드, Chafer, 플레이트 등을 준비합니다.

자사는 협업을 믿습니다. 매일 고객을 위한 메뉴를 브레인스토밍하며 아이디어 공유에서부터 고객 피드백 검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문적인 케이터링 업체의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 편히 문의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메뉴 및 가격은 하단 pdf 파일 및 자사 웹사이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Website : www.seasonscatering.ca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easonscateringvancouver/
**회사 전화 : 604.215.3330 : 리셉션에 Eva 를 찾는다고 하시면 저에게 연결됩니다.
**Direct Line : 672.999.9770
**Email : eva@seasonscatering.ca
** 미팅이 필요하신 분께는 제가 직접 방문해 케이터링 관련 상담을 해드립니다. 편하게 연락 주세요 :)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118 W 6th Ave, Vancouver, BC , V5Y 1K6
영업시간: 08:00~17:00
휴무일: 주말 휴무
부가서비스:
 

주정부 정식등록 고급중의사(한방전문의, Dr.TCM)이 직접진료, Since 2002 (구. 자생한의원), 밴쿠버 다운타운 한의원, 밴쿠버 한의원 省正式注册的先进的决策(草药专家,Dr.TCM)的直接关怀下. Provincial official registration of advanced decision (herbal specialist, Dr.TCM) direct care 밴쿠버 한의원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04-442-9241

Dr. Michael BD LEE 로히드 한인타운에 위치한 믿을 수 있는 밴쿠버 한인 치과. 전화상담 - 604.421.8282 밴쿠버 치과 牙科牙科(本拿比,温哥华) 牙科温哥华的韩国家庭的舒适和可靠的朋友。 电话咨询-604.421.8282 밴쿠버 치과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