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세계 농업 선교 센터
주소
19451 82A Ave.
Surrey , BC V4R 1X8
전화번호
604-719-1791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세계 농업 선교 센터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가족농장에서는 개발도상국에 파송되었거나 파송될 선교사들을 섬기려 합니다. 모교회의 지원없이 자비량선교를 하기를 원하는 분들 가운데서 지역주민들의 자립에도 관심있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천한 농업을 통해 무슨 자립을?'을 그렇게 생각하는 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은 그런 분위기가 분명히 아직도 만연해 있으니까요. 어쩌면 그렇게 생각되는 것이 당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면 그렇게 천하게 여겨지는 것을 통해서도 복음은 힘있게 증거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인생들을 구원하기 위해 때로는 의학보다 농업을 더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의술보다 더 귀한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개도국에서 어떤 농촌마을이 선교사님의 지혜로인해 잘 살게 되었다라는 소문이 나게 된다면 인근 지역의 유지들뿐만 아니라 국가의 위정자까지도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시골임실출신인 유태영박사를 박정희 전대통령이 주목하고 그를 통해 새마을 운동을 시작하여 오늘날의 한국을 있게 했듯이 … 김순권박사를 아프리카 위정자들이 기억하며 감사하게 생각했듯이…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크게 보기
 

주정부 정식등록 고급중의사(한방전문의, Dr.TCM)이 직접진료, Since 2002 (구. 자생한의원), 밴쿠버 다운타운 한의원, 밴쿠버 한의원 省正式注册的先进的决策(草药专家,Dr.TCM)的直接关怀下. Provincial official registration of advanced decision (herbal specialist, Dr.TCM) direct care 밴쿠버 한의원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04-442-9241

Dr. Michael BD LEE 로히드 한인타운에 위치한 믿을 수 있는 밴쿠버 한인 치과. 전화상담 - 604.421.8282 밴쿠버 치과 牙科牙科(本拿比,温哥华) 牙科温哥华的韩国家庭的舒适和可靠的朋友。 电话咨询-604.421.8282 밴쿠버 치과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