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다운타운 가구완비 단기민박, 임시랜딩 숙소
주소
다운타운
vancouver , BC none
전화번호
1778-892-1325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없음
소개
없음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정보가 없습니다)
 
소개: 그 동안 렌트를 전문으로 다루는 웹 싸이트의 부재로 인하여 렌탈 프로퍼티에 관한 정보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부분에 착안하여 렌탈을 놓고자 하는 고객분들과 렌트를 찾고자 하는 고객분들간의 브리지 역할을 함으로써 기존에 주먹구구 식으로 렌트를 관리해 오시던 분들에게 다운타운 지역을 중심으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동계올림픽 뿐만 아니라 관광도시로서의 밴쿠버에 걸맞게 보유하고 계신 콘도에 가구를 완비하여 전세계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이 단기간 머물 수 있는 Vacation Rental 홈의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기존에 렌트를 주셨던 콘도의 렌트만기가 다가오거나 신규로 입주하는 콘도를 렌트 주고자 하는 고객분들께서는 전화 주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특히다가오는 동계올림픽 특수를 맞이하여 다운타운지역에서 렌트를 놓으려고 하시는 고객분들의 리스팅을 접수합니다. 관심있는 고객분들의 문의를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정부 정식등록 고급중의사(한방전문의, Dr.TCM)이 직접진료, Since 2002 (구. 자생한의원), 밴쿠버 다운타운 한의원, 밴쿠버 한의원 省正式注册的先进的决策(草药专家,Dr.TCM)的直接关怀下. Provincial official registration of advanced decision (herbal specialist, Dr.TCM) direct care 밴쿠버 한의원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04-442-9241

Dr. Michael BD LEE 로히드 한인타운에 위치한 믿을 수 있는 밴쿠버 한인 치과. 전화상담 - 604.421.8282 밴쿠버 치과 牙科牙科(本拿比,温哥华) 牙科温哥华的韩国家庭的舒适和可靠的朋友。 电话咨询-604.421.8282 밴쿠버 치과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