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Lotus Chung(로터스 부동산)
주소
#102-103 North Road
coquitlam , BC v3k 3v9
전화번호
604-724-7593
팩스번호
604-415-9988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BC 주 정부 공인 공인중개사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저는 오랜기간 캐나다 브리티쉬 콜롬비아 주에서 일하면서,많은 인간 관계를 형성하였으며, 저의 고객 한분 한분과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캐나다 서부 부동산에 관하여 해박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지식과 경험으로 많은 분들의 거래를 성공적으로 성사시켜 드렸습니다.

이곳 캐나다는 외국인의 신분에 관계없이 부동산 취득, 매매 과실송금이 가장 자유스러운 세계 유일의 국가임은 이미 아시는 바와 같습니다.

이에 제가 쌓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으로 브리티쉬 콜롬비아 주, 그것도 부동산 시장이 가장 활발한 Great Vancouver 에서, 자녀를 유학보내신 부모님, 사업관련을 맺고 계신 실업인, 투자나 이주를 계획하시는
사업가 여러분에게 진실된 협력을 드리고저 합니다.

취향에 맞는 주택에서 교육 ,투자, 환경정보, 그리고 매매, 융자 책임, 소유권 이전 까지 완벽한 보안과 관리로서 성실히 봉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를 믿고 맏겨주세요. 정직,신용,실력으로 여러분의 거래에 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주정부 정식등록 고급중의사(한방전문의, Dr.TCM)이 직접진료, Since 2002 (구. 자생한의원), 밴쿠버 다운타운 한의원, 밴쿠버 한의원 省正式注册的先进的决策(草药专家,Dr.TCM)的直接关怀下. Provincial official registration of advanced decision (herbal specialist, Dr.TCM) direct care 밴쿠버 한의원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04-442-9241

Dr. Michael BD LEE 로히드 한인타운에 위치한 믿을 수 있는 밴쿠버 한인 치과. 전화상담 - 604.421.8282 밴쿠버 치과 牙科牙科(本拿比,温哥华) 牙科温哥华的韩国家庭的舒适和可靠的朋友。 电话咨询-604.421.8282 밴쿠버 치과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