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권순만 부동산
주소
#620-329 North Rd
Coquitlam , BC V3K 3V8
전화번호
778-892-1325
팩스번호
604-937-0008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캐나다 밴쿠버 부동산 투자 및 매매의 표준- 정직한 Realtor 권순만 입니다. 차별화된 역량과 비전을 가지고 업계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가족들이 편안하게 거주할 주택구입 뿐만 아니라 캐나다 현지의 파트너 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부동산 개발 및 투자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www.vantuja.com 을 방문하세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정보가 없습니다)
 
소개: 고객여러분 안녕하세요

낮선 나라로 떠나는 ‘온 가족의 이민’ , 넓은 세상을 경험하기 위한 ‘유학’ , 관심은 있지만 망설여지는 ‘해외투자’. 이 모두 한가족의 행복을 담보로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불확실성이라는 위험부담을 감수해야 하는 결코 쉽지 않은 결정입니다.

막상 이주 또는 유학이 결정되면 정착을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또한 자본시장의 큰 흐름을 읽고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나가야 하는 글로벌 시대에 진정한 투자가로서 안정성과 수익성 뿐만 아니라 미래의 꿈과 가족의 행복을 위하여 지혜롭게 투자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수많은 결정과 선택 사이에서 많은 분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밴투자닷컴을 운영하는 “정직한 Realtor 권순만”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가족들이 편안하게 거주할 주택구입 뿐만 아니라 캐나다 현지의 파트너 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부동산 개발 및 투자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최초 상담부터 주택구입 그리고 개발 및 투자물건의 선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과 직접 접촉하여 일관된 one-stop 종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끝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저의 홈페이지www.vantuja.com을 방문하셔서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상에서도 여러분들을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캐나다 밴쿠버 공인중개사
정직한 Realtor 권순만 배상
부가서비스:
 

주정부 정식등록 고급중의사(한방전문의, Dr.TCM)이 직접진료, Since 2002 (구. 자생한의원), 밴쿠버 다운타운 한의원, 밴쿠버 한의원 省正式注册的先进的决策(草药专家,Dr.TCM)的直接关怀下. Provincial official registration of advanced decision (herbal specialist, Dr.TCM) direct care 밴쿠버 한의원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04-442-9241

Dr. Michael BD LEE 로히드 한인타운에 위치한 믿을 수 있는 밴쿠버 한인 치과. 전화상담 - 604.421.8282 밴쿠버 치과 牙科牙科(本拿比,温哥华) 牙科温哥华的韩国家庭的舒适和可靠的朋友。 电话咨询-604.421.8282 밴쿠버 치과
Web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