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청석돌
주소
#220-4501 North Road
burnaby , BC V3N 4R7
전화번호
604-415-3443
팩스번호
604-415-3443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없음
소개
정성껏 맛깔스럽게 만든 한식요리,그리고 최고의 육류 전문가가 요리하는 최상의 육류를 청석 돌판에 구워 드실 수 있는 한식,BBQ 돌판구이 전문 레스토랑 청석돌!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대소 연회석 완비.직화 BBQ (Table on)시설 완비.
레스토랑내 완벽한 환기시설 완비로 연기 없는 쾌적한 환경.한국에서 수입한 장수곱돌 돌판으로 최고의 고기를 맛보실 수 있는곳. 각종 단체모임,회식,가족모임은 청석돌과 함께 하세요.

+++++++++++++ 매주 화요일은 삼겹살데이! ++++++++++++
오후3시 이후부터 1인당 $18.95에 "돼지 삼겹살"과 청석돌만의 새로운 트랜드인"우삼겹살"을 숯으로 정제한 탈콤한소스와 매운맛소스와 함께 1시간30분 동안 마음껏 드실수 있습니다.

또한, 주중 점심특선으로 엄선된 사골을 정성껏 우려 만들어 낸 우유나 프림을 사용하지 않은 "진국설렁탕" 그 사골 육수로 끓인 "갈비우거지국" 시원한 "콩나물국밥"도 맛보실 수 있으며 최고의 고기에서 직접 만들어 낸 진한 육수의 맛으로 만든 청석돌에서만 선보이는 "매운물냉면"과"물냉면""비빔냉면"이 사계절 내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곱창구이"와"곱창전골" 얼큰하고 감칠맛 나는 "불낙""흑염소""쇠고기버섯전골"등 다양한 한식 음식으로 손님 여러분을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청석이란? +++++++
똑같은 요리라도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달라지지만 어떤 식기재료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도 그 맛과 품위는 달라집니다.청석돌에서 소개드리는 장수곱돌(일명:청석)은 특별한 화학처리과정을 거치지 않고 순수 자연석을 가공하여 가열시 다량으로 발생되는 원적외선으로 음식의 내부 깊숙히까지 열을 전달시켜 적은 열만을 가지고도 음식재료의 영양가를 그대로 유지 시킨채 요리를 가능하게 하는 돌로써 다량의 수분을 오랜세월 동안 보유하고 있어 육질의 부드러운 맛을 계속 유지시켜주는 천연소재의 돌판입니다.

++++++청석돌만의 새로운 트랜드 "우삼겹살"+++++++
모양은 삼겹살, 맛은 차돌박이와 비슷한 "우삼겹살"은 쇠고기 갈비 앞부분인 가슴부위에 지방과 적절히 섞여 있는 부위를 삼겹살과 같은 모양으로 잘라 낸 것을 얇게 슬라이스 한 부위로 "우삼겹살"을 청석돌판에 단시간에 구우면기름기가 빠지면서 지방 부위는 쫄깃해지고 고기는 부드러워지는데 고소한 맛과 저희"청석돌"에서새로 선보이는 숯으로 정제한 탈콤한 소스와 매운맛소스가 어우러져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감칠맛을 냅니다.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한남 슈퍼마켓 버나비점 2층 (노스로드 프라자내 미스터 파리 베이커리 옆)
영업시간: 11:00~22:30
휴무일: 매주 수요일은 쉽니다.
부가서비스:
 

주정부 정식등록 고급중의사(한방전문의, Dr.TCM)이 직접진료, Since 2002 (구. 자생한의원), 밴쿠버 다운타운 한의원, 밴쿠버 한의원 省正式注册的先进的决策(草药专家,Dr.TCM)的直接关怀下. Provincial official registration of advanced decision (herbal specialist, Dr.TCM) direct care 밴쿠버 한의원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04-442-9241

Dr. Michael BD LEE 로히드 한인타운에 위치한 믿을 수 있는 밴쿠버 한인 치과. 전화상담 - 604.421.8282 밴쿠버 치과 牙科牙科(本拿比,温哥华) 牙科温哥华的韩国家庭的舒适和可靠的朋友。 电话咨询-604.421.8282 밴쿠버 치과
Web Analytics